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언제든지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61 490 798 138
info@gooddaytrip.com
블루마운틴은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악 국립공원 입니다.
유칼립투스에서 증발된 유액 사이로 태양광선이 통과하면서 파장이 가장 짧은 푸른빛을 반사하여 ‘블루마운틴’ 이라는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이곳은 특유의 푸른빛과 가파른 계곡과 폭포, 기암 등이 빚어낸 아름다운 경관과 91종의 다양한 유칼립투스 등 희귀 식물과 다양한 생물들이 서식하고 있어, 2000년도에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시드니 여행을 떠나오셔서 꼭! 가야할 필수코스인 블루마운틴! 멋진 절경을 감상하며 신나게 떠나보세요!
389 Pitt St. Sydney NSW 2000 (Google Map)
오전 8시
시드니 시내 집결지에서 출발합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명소이자,
블루마운틴 투어 중 최고의 장소로 꼽는 킹스 테이블랜드!
구름 위 절벽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현지 날씨 및 상황에 따라 다른일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에코포인트 전망대!
호주의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우는 블루마운틴의 전망대 에코 포인트 에서는 호주 원주민 에보리진의 슬픈 전설이 담긴 블루마운틴의 상징인 세 자매 봉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시닉월드 체험 입니다.
스카이웨이 & 케이블웨이 & 레일웨이 & 워크웨이 등 네가지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중간 총 2.4km의 산책로를 따라 쥬라기 시대의 원시림을 감상하며 부시워킹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작고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즐비한 블루마운틴 아래의 호주 전통마을인 로라마을에서
자유식으로 점심을 즐기세요.
야생동물은 바로 앞에서 보고 싶다면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으로!
페더데일 야생 동물원에서는 코알라, 캥거루, 왈라비를 눈앞에서 직접보고 먹이를 주며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은 호주 대표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 시내 집결지로 다시 돌아옵니다.